Headre Ads

사막의 찍찍이 유랑단 스위치 용 Ver. 1.2.0 업데이트

스위치로 발매된 사막의 찍찍이 유랑단이  Ver. 1.2.0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 스팀(Steam) 과 PS4용과 동일하게 게임 타이틀 및 대사 등의 추가 한글화 작업이 이뤄졌습니다.

타이틀의 한글화가 이루어졌다!
쥐들의 대사도 한글화
중간중간 미흡한 한글화가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.

아래는 북미 아크시스템 사이트에 올라온 패치 내역입니다.

업데이트 내역
· 사운드 테스트 추가. 적어도 한 번 이상 엔딩을 본 세이브 데이터 파일에서 일시 중지를 통해 사운드 테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· 이제 작업 관리 화면에 현재 선박에 있는 결과물의 수가 표시됩니다.
· 플레이어가 동일한 시설에 다른 찍찍이를 바인딩하는 경우 시설의 바인딩 된 찍찍이를 새 찍찍이로 교체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· 작업 상태 화면에서 부족한 아이템은 빨간색 텍스트로 표시되지 않습니다.
· 창을 표시 할 때 탭 위치가 저장됩니다.
· 이제 작업 선택 화면의 선택 커서 위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· 찍찍이 정보 화면에서 다른 찍찍이로 이동하는 단추가 추가되었습니다.
· 한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었습니다.
· 카메라 속도 최소 및 최대 값을 조정하여 실제 속도를 보다 정확하게 나타냅니다.
· 이제 게임에서 오류가 발생할 때마다 오류 보고서가 전송됩니다.
· 기본 사운드 볼륨을 조정했습니다.
· PEGI 등급 변경에 따라 정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· 텍스처의 일부가 흐려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특정 시간에 "병원"을 선택하면 게임이 충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"추방"를 선택한 후 게임을 진행하지 못하게되고 그 직후에 새로운 찍찍이가 태어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일시 정지 버튼 텍스처가 눌러 진 후에 변경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지도를 연 직후 선택 버튼이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시설의 현지화 되지 않은 부분인 "Brainwasher"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소문의 영문 텍스트에서 누락된 큰 따옴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영어 옵션에서 기타 번역 및 맞춤법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찍찍이를 저장소에 바인딩 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저장된 데이터를 로드할 때 지도의 카메라 위치가 초기화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임의 이벤트 "Sandworm Dung."에서 드롭 항목의 항목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· "On the Attack !!" 작업의 생산 항목 슬롯에 잘못된 항목이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손가락 커서가 튜토리얼에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"Rogue Droid"의 레이저 샷의 반투명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"선택"및 "취소"버튼을 "할당하지 않음"을 선택한 후 팝업의 부정확성이 수정되었습니다.
· 조정된 업적 이름.
· 닫기 버튼의 그래픽을 X버튼과 유사하게 조정하여 혼동을 방지했습니다.
· 샌드 힐 묘지 근처에서 펼쳐지는 BGM이 수정되었습니다.
· 화면 하단의 텍스트 메시지가 "게임 종료"에서 반복되지 않고 대신 다른 저장 데이터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퀘스트 화면에서 커서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필요한 항목 수가 업무 선택 화면에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전초 메뉴 버튼 터치 상자가 비주얼과 정확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아케이드의 일시 중지 화면에서 현지화되지 않은 U.I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마우스가 죽을 때 현지화되지 않은 텍스트 메시지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"극지방 (Polar Region)"으로 가는 길에 스피커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· 아케이드의 선박 인테리어 그래픽이 수정되었습니다.
· 작업 선택 화면에 실행 가능한 작업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(해당되는 경우).
· 전투가 끝난 후 "On the Attack!"이라는 작업이 남아 있으면 다른 모든 작업이 차단되고 찍찍이가 걸리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· 목록 유형 U.I.에서 왼쪽 스틱 입력 느낌을 조정했습니다.
· 배가 항목으로 가득 차 있는 동안 특정 행동을 취할 때 항목이 배 밖으로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
댓글 없음:

Powered by Blogger.